본문 바로가기
배움노트/게임네컷

[디스라이트] 맹염의사자 58층-60층

by JinnyD 2023. 7. 8.
반응형

맹염의사자 58층-59층

58층에서는 샌더가 제우스로 바뀌어있네요..? 무슨 일이 있었던 거죠..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무슨 영문인지 모르겠지만 샌더로는 부족함이 있었으니 제우스가 투입됐던 거 같습니다. 암튼 58층은 아흐(리더), 클라라, 카미유, 제우스, 카라로 진행했습니다.
59층 역시 같은 캐릭터로 진행했는데 전투리포트에 제우스 뭐죠? 일찌감치 급사하신 거 같네요..(또륵..) 그럼에도 59층은 무사히(?!) 완료했습니다. 그 와중에 카미유 딜 이펙트.... 하트랑 별이라니... 귀..귀욥....쟈나요..!!

디스라이트 맹염의사자
디스라이트 맹염의사자

반응형

맹염의사자 60층

60층입니다. 맹염의사자 몇 층까지 있죠... 소멸의사자 보다는 훨씬 수월하지만 진행할 캐릭터가 애매해서 그런지 중간중간 함정이 있긴 하네요.

우선 59층까지 진행해 오던 캐릭터에서 많이 바뀐 모습입니다.

리더를 아흐에서 다시 올리로 바꿨구요. 힐러는 클라라 그대로. 보스층에는 스택 쌓는 게 중요하니 소환형 에스퍼인 금옥요와 샌더를 다시 데려왔습니다. 카라는 어느새 고정이네요.

아이템은 역시나 자동장착인데 아래 왼쪽 스샷의 아이템으로 진행하다 보니 될 듯 될 듯 실패하더라구요. 메인 딜러인 카라 템을 주술로 바꿔봤습니다. 한 번이라도 더 공격하길 바라는 마음에서요.

단번에 성공이네요. 캐릭터 선택도 중요하지만 아이템 세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진다는 걸 새삼 느끼네요.

오픈한 첫날 바로 깨서 61층부터는 4일 후 해제였는데 오늘로 따지면 며칠 남았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즐 주말입니다!

디스라이트 맹염의사자 60층
디스라이트 맹염의사자 60층
디스라이트 맹염의사자 60층 전투리포트

 

맹염의사자 60층 착용 아이템

샌더, 금옥요, 클라라, 올리 자동장착입니다. 카라만 주술셋으로 수동장착했습니다.

디스라이트 맹염의사자 60층
디스라이트 맹염의사자 60층

 

 

반응형